본문 바로가기

법라당 법라당

고마웠어요 스쳐간 그 인연들 기억할게요 다정한 그 얼굴들

고마웠어요 스쳐간 그 인연들 

기억할게요 다정한 그 얼굴들 


주의. 이 자료에는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는 내용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저작권 침해가 의심되는 자료가 담겨있습니다. 
저작권자로부터 요청이 있으면 문제되는 부분을 없애거나
때에 따라서는 게시물 자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고마웠어요 스쳐간 그 인연들 기억할게요 다정한 그 얼굴들. 최백호. 길 위에서. 가요무대.E1421.150608.HDTV.H264.720p-WITH(00h54m04s-00h58m38s).mp4


스뚜루하헤베 
진짜 좋다.. 나이 한참 어린 저인데도 이 노래 좋네요
강호 
늘..감사하며..추억에..
Man남중창 
푸르든 청춘은 덧없이 지나고 머리엔 하얀 서리가 속절없이 내렸습니다 하지 못한일 해보고 싶은 일들은 태산 같은데 ᆢ이 시대의 낭만가객 님의 노래로 위안을 삼습니다 부디 건강하시어 오래도록 주오같은 노래들려 주시길
Byung EU 
남은 인생이 얼마나 되는지 얼마를 더 살아야 하는지 모르지만 이제는 정리를 해야하는 나에게 꼭 닮은 곡이네요.
HYUN SOO KANG 
역시 최백호 가슴을 여미는 가슴으로 가슴으로 깊이 느껴집니다 100번을 들었네요... 가을의 애상 인생의 허무 기억의 애닯음 최고의 노래입니다 긴꿈이었을까 .......
Sunny Kang 
Incredibly beautiful and sentimental!
eugene shin 
😔👍👏👏👏👏
Angie Mendoza 
hermoso adoro esta cancion
CallMeWoodstock 
so good. i love this song
Han Lee 
문득 뒤를 돌아보니 참 시간이 너무많이 자났어 해보싶은것 하나도 이루지 못했는데
woojeong kim 
이노래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가족끼리왜이래를 보다가 그짧은 노래가 너무인상깊어 찾아왔습니다 정말좋네요..눈물이납니다
나혜영 
왜 김자옥씨와 헤어졌나요 당신의 노래를 들으면 그녀가 생각나 가슴이 아프네요 혼을 실어 부르는 생명을 불태우는 듯한 그대의 노래를 좋아합니다 이젠 조금 밝은 노래를 부르는게 어떨까요
김용철 
우리 삶이 어찌보면 이별을 준비하는 삶이 아닌가. 느낄수있어 조아요. 슬퍼도
Damiemdude 
Such a beautiful song !
KS KIM 
좋은곡 감사합니다
Chong Kumsun 
언제나들어도 최백호씨의 노래는 가슴에와닿는데요.....길위에서의 노래는 꼭 나의 인생을 담은 노래같아요..감사하게 잘들었습니다.♡
이회윤 
아직 인생을 논할 나이는 아니지만 지나온 세월들에 대한 아쉬움이 많네요 내인생이 꿈과 같다면 지금부터라도 좋은 꿈으로 남길...
이정권 
지금그노래가저의상황인것같아서매우가슴이아픔네여이노래만들의면마음이편안해짐니다좋은노래감사합니다
이단추준 
파이팅입니다! 어떠한 상황속에서도 이렇게 글을 올릴수 있는 당신은 winner입니다.^^
Charm Sesang 
인생은 덧없는것이며 세월은 기다려주지않고 바람 처럼스쳐간다. 아직우리에게 많은시간들이있다 아름다운 인생을 살기위해 열심히 살아가자. 최백호 씨 노래는 언제들어도 늘 외롭고 쓸쓸하다 .좋은날이 오면 정다운 친구들 모여 최백호씨와 한잔하면서 노래하고싶다.  외로운 사람들을 늘위로하는최백호씨에게 감사드린다. 세상에 외롭지않는이가 어디있겠는가!
이태경 
최백호의 노래에 년륜이 묻어 납니다.가슴깊이 울려 퍼지는 그저 눈물이 흐르네요
박운선 
"가족끼리 왜이래"에서 흘러나오는 곡을 찾다 여기까지 왔네요. 뭔가 모르게 왜 이리 눈물이 나는지... 잘 살아왔는지... 잘 살고있는건지... 한참을 생각하게 하네요ㅠㅜ 좋은 곡 감사합니다^^
JAEPIL CHOI 
전 아직 마흔도 되지못한 인생. 이지만..최백호 선생님의 덧 없음에.대한 해석에 마음이 쓸쓸해 집니다. 좋은 음악 감시합니다.
이용진 
가사가 너무 좋아요.
raon2013 
최백호 하저씨 노래가 좋아지는거 보면... 나도 늙나?
Joujou Hajoura 
what a great voice!
milobest giler 
whats happen to my family bring me here..sad story...love my dad...
용택김 
정말 진짜 인생 사시는 분 같다 부럽다 
권현정 
눈물이나네요 오래활동 해주시길
J GH 
첫 소절에 울컥..
psychokim psychokim 
한길을 영원히 걸을수 없었던 , 어느여배우는 가고 내마음은 갈곳을 , 어디로 가야할지 길위에서 길을잃고 젊은 날을 허비한 붙잡지 못한, 책임지지 못한 나의 어리석었던 행동들 열정적으로 사랑했건만, 이제는 가야할 목표가없는 텅빈 길위에 나혼자네 노래 정말 좋네요
legoboy3337777777 
영원한 로맨티스트.
최 정훈 
좋은 노래 감사드립니다.
김명호 
최백호씨 자신의 모습이 노래에 그대로 배어 있는것 같네요. 좋은 노래 고맙습니다.
남궁수정 
진정한 예술가....서글프지 않게 하소서...
han376 
최백호 씨의 특유의 음색이 멋진 빛을 발했다고 생각합니다.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정말 잘 들었습니다.
Jong Ryul Park 
그냥 그냥 좋네요 편의점 테이블에서 소주한잔하면 좋을듯
parkkyla 
저의 아버지를 생각나게하는 노래네요. 아버지가 돌아가시기전에 당신마음이 노랫말같았을 거라 생각됩니다. 마지막 가시기전에 아무말도 못하시고 제손만 잡으셨는데...
김성훈 
가사 한자한자가 가슴을 때리네요...
박다임 
무거워 노래가
이단추준 
이런게 노래고, 예술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zoe park 
참 좋네요...
Hojun Lee 
노랫말에 마음이 먹먹해지네요 .....
Sung Chel Park 
참 조우네요. 가사랑 노래 배우고 있는중...
김만수 (Penguin) 
노래 넘 좋아요‥아버지 생각이 나네용
이동휘 
노래가 슬프면서 와닿네요... 역시세월은 사람을기다리지않는걸까요...
윤광현 
겨울비 내리는 새벽에 듣고 또 듣고 눈물은 중력을 이기지 못해 배개를 적시네요...
Livia Marina Martinez Roque 
A pesar de los años .  siempre el magnetismo , la esencia , es espíritu trovador ,  siempre existirá ,  puedo entender a medias , pero me fascina esta canción 
신호승 
훗날, 인생의 무게가 지금보다 더해질때, 목놓아 불러보고픈. .
zeus lee 
너무 좋네요... 최백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int Seo 
긴.. 꿈이었을까?
이명재 
좋은 음악 고맙습니다.
kim taehwan 
너무좋아요 포근해진기분
zarra jasryn 
gin kkumi.eosseulkka jeo adeukhan sewori geochin baramsogeul cham oraedo georeotne gin kkumi.eotdamyeon deot.eopgedo ijhilkka daedab eopneun gireul na woerobge georeowatne pureun ipdeul dodgo saedeul noraereul hadeon ddeure osaekhyanggi eo.yeoppeun siganeun jinago komawosseoyo seuchyeogan keu inyeondeul areumdawotdeon chu.eoge useumyeo insareul haeyaji ajik na.ege sigani namatdamyeon i bam woeroun suljaneul gadeukhi chae.uri pureun haneul wiro useum naraoreugo kkotip boda bolkdeon nae jeolmeun siganeun jinago ki.eokhalkkeyo dajeonghan keu eolguldeul nareul tteonaneun sigan.gwa joyonghi aksureul haeyaji tteonagayahal sigani doe.eotdamyeon i bam majimak suljane ibsureul matchuri gin kkumi.eosseulkka eodimankeum watneunji muneul yeolgo seoni chan baramman seuchyeogane baramman seuchyeo.. gane
김덕성 
제 기타편곡공부에 많이배우고깨닫게해주시고 잼있게 잘보았습니다.감사합니다. 멋진하루 되세여^^https://www.youtube.com/watch?v=qcGttfuysIw
홍순도 
긴 꿈이었을까 저 아득한 세월이 거친 바람속을 참 오래도 걸었네 긴 꿈이었다면 덧없게도 잊힐까 대답없는 길을 나 외롭게 걸어왔네 푸른 잎들 돋고 새들 노래를 하던 뜰에 오색향기 어여쁜 시간은 지나고 고마웠어요 스쳐간 그 인연들 아름다웠던 추억에 웃으며 인사를 해야지 아직 나에게 시간이 남았다면 이 밤 외로운 술잔을 가득히 채우리 푸른 하늘 위로 웃음 날아오르고 꽃잎보다 붉던 내 젊은 시간은 지나고 기억할께요 다정한 그 얼굴들 나를 떠나는 시간과 조용히 악수를 해야지 떠나가야할 시간이 되었다면 이 밤 마지막 술잔에 입술을 맞추리 긴 꿈이었을까 어디만큼 왔는지 문을 열고 서니 찬 바람만 스쳐가네 바람만 스쳐.. 가네.
구삼미 
가슴이저리네요. 그목소리 그노랫말이
김희정 
유행도,나이도 잊고 들을수있어...
LEE진희 
가사를 꼭꼭 씹어들어봤어요... 눈물이.. ㅠㅠ
Livia Marina Martinez Roque 
Por favor , alguien ,, subtitulo  español
JJ Y 
정말 감동입니다.
legoboy3337777777 
영원한 우리의 멋진 청년 ....우리는 많이 기다렸습니다. 이제 다시 우뚝 서신 선생님께 큰 감사를 보냅니다.
Jungyul Yu 
인생의 진실이 고스란히 담긴 듯합니다. 가슴이 짠해지고 눈물이 날 거 같아요.... 수없이 들어도 또 듣고 싶은 곡입니다.
박 준화 
좋아요. 클래식 같은...
김 진근 
아.. 목소리의....깊이가 마음으로 전해 집니다. 세월의 깊이가 묻어 납니다.
nonviolence1004 
정말 귀한 노래입다.
김 진성 
코가 찡하도록 듣고 듣고 또 듣고... 눈물마저 중력을 이기지 못하고...
woojeong kim 
29살 여자인데 이노래가 왜이렇게 슬플까요.. 노래너무좋습니다 마음을 울리네요 존경합니다
Gapyeon Hwang 
울고 웋고 또 울고 허허롭다 아! 어떻게 살아야하나....노래가 나를.....
Jeong-Tae Bae 
나이를 먹을수록 가슴 깊숙히 다가오는 느낌이 있다...
zeus lee 
최백호 선생님  보이스 정말 좋으시네요...
zeus lee 
왠지.. 인생을 한번쯤 돌아보게끔 만드는 곡이네요..
gibaek kang 
가족끼리왜이래 보면서 이노랠 알게됐죠 유동근님께서 부를때 막울었답니다 가사에서 내가슴에 전해지는 전율을 어찌 잊을수 있까요
Daniel .vieira 
it gets even sadder after watching what happens to my family. Eng lyrics: Was it a long dream? that dark time i was walking for a long time in the fierce wind if it was a long dream, will i forget it in vain? i walk lonely in this road that gives no answer the green leaves bud and the birds are singing in the garden the five-colored scented time passes by Thank you to the many the beatiful memories we have to say goodbye smilingly if there is still time left to me i will fill my self with alcohol in this lonely night I will remember those kind faces the moment they leave me, we should shake hands silently when the time to leave has come tonight, i will bring the last alcohol cup to my lips Was it a long dream? from wherever it came from i open the door, standing while the wind scrapping along the wind scrapping along... it goes Credits: lyricstranslate.com
liz baltazar 
muy bonita canción, me gusta mucho :3
milobest giler 
whats happen to my family....
Carolina oliveira mendes 
this song is so beautiful...